본문 바로가기

Home > About ipse > AD STORY

AD STORY

보도자료

제목 더마 코스메틱 나이팅게일, 건국대 간호학과에 데일리 더마 클렌징패드 후원
작성일 19.11.19

본문

dailygrid_net_20191119_134737.jpg



‘30초 클렌징패드’로 유명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나이팅게일은 지난 11월 5일 건국대학교 의료생명대학 간호학과 학생들과 함께 8,000여 명의 재학생 및 지역주민들의 건강검진 행사에 동참했다.

건국대학교 의료생명대학 간호학과 학생회는 “건강한 청춘 : 건강강좌 및 간단한 건강검진”이란 주제로 D.O.N(Dream Of Nursing) 행사를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간단한 건강검진 후 건강 상식 퀴즈 정답자에게 나이팅게일의 스테디셀러인 ‘데일리 더마 클렌징패드 마일드’를 증정하여 간단한 청결 유지 및 피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였다.

나이팅게일의 ‘데일리 더마 클렌징패드 마일드’는 포인트리무버-오일-폼 등의 복잡하고 긴 클렌징 과정을 원스텝 패드 한 장으로 30초 만에 해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기존 클렌징티슈의 단점을 보완해 닦아낼 때의 자극은 없애고 보다 강력하게 딥클렌징 해주고 클렌징 후 마무리감도 촉촉하다.
이미 SNS 및 올리브영 등 온·오프라인에서 입소문 난 제품으로 2017·2018 화해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및 스타일쉐어 뷰티 어워드 1위 수상 이력이 있다.

나이팅게일 김종문 대표는 “이런 뜻깊은 행사를 건국대 간호학과 학생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전국의 간호사, 간호학과와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이름에 걸맞은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조남욱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