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건조해진 피부 관리 위한 '클렌징패드 마일드애씨드'와'클렌징폼 마일드애씨드' 선보여

본문


375180_270944_4618.jpg




일상이 된 마스크를 장시간 사용하다 보니 점점 피부가 민감해지고 온도가 올라가 건조해지는데다가 트러블도 심해져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클렌징 단계부터 자극 없이 순하게, 세안 후 속당김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국내 최초로 클렌징패드를 개발한 나이팅게일은 최근 이러한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약산성 클렌징 라인업으로 ‘클렌징패드 마일드애씨드’와 ‘클렌징폼 마일드애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와 미세먼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각각 미세먼지 세정력과 초미세먼지 세정력이 확인되었다.



나이팅게일 관계자는 “구매 전 성분구성이나 임상시험 이력 등을 확인하여 본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나이팅게일 클렌징폼 마일드애씨드는 식물유래 파파인효소성분으로 기존 약산성 클렌징폼의 단점인 미끌거리는 잔여감과 약한 거품력을 보완하여 임상시험 대상 만족도 평가에서 5개 항목의 만족도 만점을 확인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나이팅게일의 클렌징패드 마일드애씨드는 올리브영 클렌징 베스트 제품인 클렌징패드 마일드에 이어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으며, ‘클렌징워터 마일드애씨드’와 ‘클렌징밤 마일드애씨드’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최한기 기자

원문 기사 바로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