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About ipse > AD STORY

AD STORY

Press release

Subject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나이팅게일’,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마켓 데이 참가
Date 16.12.08

본문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나이팅게일’,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마켓 데이 참가


(주)잎스코스메틱이 전개하는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나이팅게일'(대표 김종문)이 이달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541랩'에서 열리는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마켓 데이'에 참가한다.

네이버 뷰티윈도는 네이버 쇼핑 O2O 플랫폼 쇼핑윈도의 전문관 중 하나로 기초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등 다양한 뷰티 관련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오프라인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온라인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한편, 메이크업 시연 등 풍성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나이팅게일은 이날 행사에 자사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인 ‘3 STEP 타코팩’과 ‘3STEP 타코팩 노즈’를 비롯해 토닝이레이저, 데일리 더마 이레이저 토너 등 전문적인 홈케어 제품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팝업마켓을 통해 뷰티윈도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문어팩을 오프라인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고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뜻깊은 행사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뷰티윈도 팝업마켓 데이’에는 나이팅게일을 포함해 마녀공장, 닥터지 등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출처: CCTV NEWS / 정은수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