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About ipse > AD STORY

AD STORY

Press release

Subject 잎스코스메틱 ‘나이팅게일’, 3STEP TAKO PACK 초도 생산분 판매완료
Date 16.10.05

본문

잎스코스메틱 자체 브랜드 나이팅게일이 모공관리 문어팩 ‘3STEP TAKO PACK’의 초도 생산분이 판매 완료됐다고 전했다.

지난 9월 1일 출시한 ‘3STEP TAKO PACK’은 해당 업체가 피지분포와 모공을 다각적으로 연구한 끝에 만들어낸 제품으로, 모공관리 특허성분인 Anti Sebum P와 피부 보습 및 모공 탄력 저하를 막는 타우린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잎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나이팅게일의 연구 결과, 피지 분비가 가장 활발한 모공은 이마부터 미간, 코 주변에 광범위하게 퍼져 있었다”며 “모공이 퍼져 있는 모양이 문어를 닮아 문어존이라 정했다. 일반 코팩이나 나비존팩이 지닌 한계점을 보완한 만큼, 블랙헤드와 피지를 제거하는 데 있어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라 전했다.

신제품 타코팩은 14개의 절개선을 넣어 얼굴의 굴곡과 콧망울에 들뜸이 없이 밀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3가지의 시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공을 열고 피지 및 블랙헤드를 흡착한 뒤, 수축시트로 마무리를 하는 단계를 거친다.

한편, 잎스 관계자에 따르면 출시 10일 만에 1차 생산분이 모두 판매된 해당 제품은 오픈마켓 및 소셜 등의 주요 온라인몰과 이마트를 비롯한 대형마트, 명동 멀티샵 올마스크 스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처: DATANET / 강석오 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