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 About ipse > AD STORY

AD STORY

报道资料

Subject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나이팅게일, 전국 간호사들 대상으로 "나이팅게일 응원캠페인" 시작
Date 19.07.24

본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나이팅게일은 지난 7월17일 "나이팅게일이 우리의 나이팅게일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나이팅게일 응원캠페인'을 시작하였다.

22일 나이팅게일 관계자에 따르면 '나이팅게일 응원캠페인'은 [나이팅게일]이라는 브랜드 신뢰도에 따른 로열티를 어떻게 하면 긍정적으로 사회에 환원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병원의 최일선에서 환우들의 가장 가까운 친구가 되어주는 간호사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시작한 캠페인이라고 한다.

 '나이팅게일 응원캠페인'의 제1차 행사는 서울 명지성모병원 간호사들 대상 제품증정 후원식으로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의 증정제품은 44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나이팅게일의 스테디셀러로 2년 연속 뷰티 어워드를 수상할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데일리 더마 클렌징패드'다. 이미 SNS를 통해 '30초 클렌징' '퀵 클렌징'으로 입소문 난 이 제품은 패드 한 장만으로도 미세먼지뿐 아니라 진한 메이크업까지 간편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나이팅게일이 이번 1차 '나이팅게일 응원캠페인'의 선물로 '데일리 더마 클렌징패드'를 선택한 이유는 격무에 지친 간호사들에게 클렌징 시간을 단축시켜 아주 작은 여유라도 선물하고 싶은 나이팅게일의 마음을 담은 것이라고 한다.

 '나이팅게일 응원캠페인'은 앞으로도 전국에 있는 중·대형 병원과 간호사협회 등을 통해 제품후원뿐 아니라 올해의 간호사상 등 다양한 행사로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며, 지난 2015년부터 간호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간호대항전' 또한 확장하여 '나이팅게일이 미래의 나이팅게일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의 나이팅게일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 캠페인도 진행할 계획이다.

나이팅게일 관계자는 '나이팅게일 응원캠페인'을 원할 경우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해 신청가능하며, 보다 많은 간호사들에게 응원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