报道资料

“누적 판매량 40만개 돌파” 클렌징패드, ‘나이팅게일 데일리 더마 클렌징패드’

본문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나이팅게일이 개발한 ‘데일리 더마 클렌징패드’가 40만개의 판매고를 올려 업계에 이목이 쏠렸다.

‘나이팅게일 데일리 더마 클렌징패드’는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방식과 최소한의 방법으로 최대의 효과를 선호하는 미니멀리즘에서 착안하여 개발한 국내 최초 클렌징패드 제품으로, 패드 한 장만으로도 미세먼지뿐 아니라 진한 메이크업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30초만에 클렌징을 끝낼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의 복잡한 클렌징 과정을 패드 한 장으로 해결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바쁜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뿐 아니라 수분자석 성분인 PENTAVITIN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클렌징 에센스가 듬뿍 적셔져 있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논워시 타입의 클렌징 제품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나이팅게일 관계자에 따르면 ‘데일리 더마 클렌징패드’는 “내 손안의 작은 피부과”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게 클렌징 제품이지만 진정 특허성분인 6가지 허브 복합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처방한 제품으로, 2017,2018 화해 뷰티어워드 2년 연속 수상에 이어 스타일쉐어 등 공신력 있는 매체의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면서 브랜드와 제품의 로열티를 증명 받았으며, 이를 뒷받침 하듯 국내 제일의 드럭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도 클렌징 베스트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고 싶은 마음에 끊임없이 연구하며 고민한 결과로 누적 판매량 40만개 이상 돌파하게 되었으며 이에 힘입어 보다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나이팅게일 데일리 더마 클렌징패드’는 나이팅게일 공식 몰에서뿐 아니라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와 같은 드럭스토어와 E마트-트레이더스, 면세점 등 오프라인 채널 및 네이버쇼핑, 쿠팡, 현대몰, 스타일쉐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