报道资料

나이팅게일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서 혁신적 스킨 솔루션 제안

본문

나이팅게일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서 혁신적 스킨 솔루션 제안


1075cd559391df63b6f0167e30ce2e62.jpg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나이팅게일(대표 김종문)이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개 제품들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나이팅게일은 ‘피부과를 홈케어로’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브랜드로 유형 별 피부 고민으로 일일이 병원을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최상의 테크놀로지로 완성한 혁신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지향하고 있다.


(출처: bnt뉴스 / 김희옥 기자, 사진 김치윤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