报道资料

저자극 화장품 나이팅게일, 모공관리 기능의 ‘클렌징워터’ 판매

본문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나이팅게일’은 딥클렌징뿐 아니라 모공까지 케어 해주는 저자극 올인원 제품 ‘데일리 더마 클렌징워터 딥’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화장솜 하나만으로 워터프루프 기능의 메이크업뿐 아니라 민감한 아이 메이크업과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간편한 논-워시 타입의 제품이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순한 사용감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관계자는 “노폐물 흡착력이 높은 미셸 친유기 성분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친수기 성분이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 주며, 특허 받은 6가지 허브 복합성분인 ‘Blue complex’와 천연 보습인자 히알루론산이 최적의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여 피부 당김을 완화하고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 제품은 딥클렌징 외에도 모공팩으로 변신, 늘어진 모공까지도 관리할 수 있다. 제품 관계자에 따르면 피지를 녹여주고 늘어진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주며 수분을 공급해주는 모공케어 방식으로, 사용법은 화장솜에 클렌징워터를 적신 후 넓어진 모공 부위에 얹고 3~5분 정도 두었다가 미온수로 가볍게 마무리하면 된다.

잎스코스메틱이 론칭한 나이팅게일은 이 제품을 비롯해 토닝라인과 더마라인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국제 기준 품질 안전성 적합 인증(SGS)을 완료했으며, 그 중 토닝이레이저 제품은 출시한지 1년도 되지 않아 100만개 판매 달성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이 브랜드는 2015 대한민국 산업대상 기술대상과 2015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화장품 부문을 수상했으며, SBS 8시 뉴스와 각종 뷰티프로그램에 값 비싼 시술을 대체할 수 있는 기능성 홈케어 제품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이 브랜드의 제품들은 현재 신라, 두산, 신세계 면세점 및 130여 개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중국과 홍콩, 마카오, 싱가폴, 말레이시아, 러시아 등 해외 다수의 국가에도 수출 및 입점 중이다.

(출처: 데일리넷 / 강석오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