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스코스메틱, 나이팅게일 데일리더마 토너 3종 출시
관련링크
본문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잎스코스메틱(대표 김종문)이 자사 브랜드 나이팅게일의 '데일리 더마 토너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나이팅게일 데일리 더마 토너 시리즈 3종은 건성과 민감성, 수분 부족형 지복합성 등 사용자의 피부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로마 로즈'와 '레몬 티트리', '피치'로 구성됐다.
건성 피부를 위한 '아로마 로즈'는 7가지 꽃물과 9가지 에센셜 오일을 함유, 끈적임이 없고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레몬 티트리'는 피부 진정과 안색 개선을 도와 민감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티트리와 센텔라 아시아티카, 유자, 카렌둘라 추출물, 레몬오일 등이 들어 있어서다.
'피치'는 청정 제주 화산 암반수와 사탕수수 유래 알코올, 페파민트, 복숭아 추출물, 클린산소 등을 함유했다. 이 제품은 과다 피지와 모공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끈적임이 없고 사용감이 청량해 수분 부족형 지복합성 피부를 관리할 때 제격이다.
이 밖에 데일리 더마 토너 시리즈 3종에는 히알루론산과 아하(AHA), 바하(BHA), 트레할로스 성분이 들어 있다. 보습과 피지, 각질, 모공을 관리하고 피부결과 피부톤 보정하는 데 효과적이다.
잎스코스메틱 관계자는 "기존 내놓은 나이팅게일 데일리 더마 이레이저 토너 마일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데일리 더마 토너 시리즈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나이팅게일만의 차별화한 노하우로 만들었기 때문에 여름철 피부 탈수와 피지, 각질, 피부결·피부톤 보정 등을 고민해 본 사람이라면 이번 신제품에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머니투데이 / 박현주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